즐겨찾기 추가 2020.11.28(토) 18:11
전체기사 탑뉴스 정치 행정 경제 국제 사회 국방 자동차 종교 교육 IT/과학 벤처/스타트업 농수산 건설/부동산 핫이슈 지차체뉴스 산업 포토뉴스
전체기사
탑뉴스
정치
행정
경제
국제
사회
국방
자동차
종교
교육
IT/과학
벤처/스타트업
농수산
건설/부동산
핫이슈
지차체뉴스
산업
포토뉴스
English 日文 中文

한전KPS,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1위 기업 선정

2020-10-26(월) 15:10
사진=한전KPS 봉석근 방전전력사업본부장 (사진 왼쪽)과 이상진 한국표준협회 회장이(사진 오른쪽)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신동아방송=강성대 기자] 한전KPS가 최근 서울 롯데호텔에서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한 2020년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인증 수여식에서 발전설비 정비서비스 부문 9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Korean Standard - Quality Excellence Index)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 후 고객의 만족도와 품질우수성을 소비자와 전문가로부터 인정받는 국내 최고 권위의 품질만족도 종합지표다.

한전KPS는 세계 최고수준의 진단기술, 첨단장비 및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핵심발전설비에 대한 수명진단 및 유지보수 정비를 수행하고 있다.

특히 각종 유형의 고장, 오작동 및 이상 징후 등 기술적 문제점을 분석해 고객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설비의 고장, 정지를 감소시켜 발전소 운용비용을 절감하는 등 전 직원이 Perfect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가치 창출 극대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한전KPS 봉석근 발전전력사업본부장은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발전설비 정비서비스 부문 9년 연속 선정은 그간 각 사업소에서 수행해 온 ‘고객과 함께하는 CS 소통의 장’ 운영 등 맞춤형 고객만족활동과 철저한 고객 관점에서 정비서비스를 발전시켜온 한전KPS의 노력이 인정받게 되는 순간이라”며 “한전KPS는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고품질 Total 서비스 제공으로 차별화된 고객가치 선도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전KPS는 Global No.1 발전설비 정비 파트너로 거듭나기 위해 지난 36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최초로 기술·인력자산 종합관리체계 개발을 완료해 엔지니어링 중심의 정비사업 뿐만 아니라 신재생에너지사업과 데이터를 응용한 디지털기반 정비서비스를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강성대 기자 sisa108@naver.com
        강성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회사소개회원약관개인정보보호정책공지사항제휴문의광고문의기사제보
사명:(주)신동아방송 부산방송 / 등록번호:서울 아02766 / 최초등록일:2013 년 5월 26일 / 제호:신동아방송·SDATV / 발행인·편집인:이신동
부산방송국:부산시 동구 중앙대로 526 (범일동) 비건빌딩 202호 / 홈페이지:www.sdatv-bs.co.kr / 부산방송국 대표이사:조윤설
전화:(051)809-2071 / 팩스:(051)809-2072 / 이메일:sdatv@sdatv.co.kr / 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책임자:이덕기
(주)신동아방송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 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